반응형

갤럭시 S20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이번에도 예전과 마찬가지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사전예약 시 많은 혜택을 지급하는데요

예전과 달리 사전예약 기간이 일주일로 짧아져 고민할 시간이 줄어들었어요.

통신사별, 판매처별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글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lifecvs.tistory.com/37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완전 분석!!!(출시일, 스펙, 가격, 기종별 비교)

갤럭시 S20시리즈가 드디어 출시됩니다. 출시일은 바로 2020년 3월 6일 금요일!(출시일이 좀 어정쩡하네요?) 갤럭시 S20은 삼성에서 그해 연도와 시리즈명을 맞추고, 애플보다 앞서가는 느낌을 주기 위해 S10에서..

lifecvs.tistory.com

SKT 갤럭시 S20 사전예약 티저

사전예약 기간부터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S20 사전예약20년 2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일주일 간입니다.

이 기간에 예약하신 분들은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일주일 간 순차적으로 개통을 하실 수 있어요.

3월 5일까지 개통완료 해야만 아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사전예약 혜택 안내 들어갑니다!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혜택부터 알려드릴게요. 말 그대로 삼성전자에서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이므로 통신사 어디에서 예약을 하든 똑같이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에요.

 

1. 갤럭시 홈 미니와 네모닉 미니 중 1종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갤럭시 홈 미니는 AI스피커이고, 네모닉 미니는 메모지를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프린터예요.

2.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1년 동안 1회에 한해서 디스플레이 파손 시 파손 수리비의 50%를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3. 갤럭시 팬파티 초대권을 제공합니다.

   - 단, 초대권 혜택은 사은품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고 하네요.(당첨 되어야 누릴 수 있는 혜택ㅠㅠ)

갤럭시 S20 사전예약 혜택

 


다음은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고 2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 혜택은 사전예약 고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에요!

1. 갤럭시 버즈+ 출시 기념 99,000원 구매 쿠폰 지급

  - 소비자가 179,300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합니다.(블루 색상만 선택가능)

 

2. 제휴 콘텐츠 이용권 제공

  -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권(LGU+는 2개월 추가 제공)

  -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이용권

  - 뉴로제타스톤/로제타스톤 1:1 화상영어 3개월 무료이용권

  - 갤럭시 스토어 셀럽 알람 각 3개월 무료 제공(배우 김예원/뉴이스트 민현)

갤럭시 S20 일반구매 혜택


이제 각 판매처별, 통신사별 단독혜택을 알려 드릴게요.

먼저 삼성닷컴 구매 혜택입니다.

삼성닷컴에서는 사전예약 구매자에 한해 디즈니 미키마우스 클리어백 세트를 제공합니다.

단, 9천개 한정수량이므로 빨리 구매해야 합니다.

삼성닷컴 사전예약 단독혜택

 

 

일반 구매 고객혜택은 5만원 할인쿠폰 제공입니다.

이 쿠폰으로는 정품 웨어러블, 모바일 악세사리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성닷컴 일반구매 혜택


통신사별 단독혜택을 알려 드릴게요.

현재 단독혜택을 공개한 통신사는 엘지 유플러스 밖에 없습니다.

SKT와 KT는 2월 20일 단독혜택 공개 예정이라고 하니 다시 업데이트 할게요.

2월 20일 기준 통신사별 혜택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엘지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

 

유플러스 단독혜택은 아래와 같아요.

유플러스샵에서 온라인 주문하여 택배 수령하거나 매장 수령을 한 경우에만 주어지는 유플러스샵 혜택입니다.

아래의 다섯가지 상품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어요.

1. 2in1 무선충전무드등(휴대폰 급속 무선충전+무드등 기능을 결합한 제품)

2. UM2 무드등 충전 알람시계(최대 10W 고속 무선충전과 무드등 그리고 알람시계까지 올인원)

3. 베이스어스 블루투스 이어폰(최신블루투스 5.0 기술 적용, 6시간 연속 재생)

4. 알로 공기청정기(더 강력해진 청정, 더 편리해진 기능)

5. 겨울왕국 올라프 가습기(올라프와 함께 하는 따뜻하고 촉촉한 실내공간)

갤럭시 S20 유플러스 혜택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있어요.

1. 넷플릭스 3개월 무료제공(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2월27일~3월15일)

2. VR헤드셋 무료(5G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2월27일~5월31일)

3. 세계최초 5G 클라우드 게임앱 지포스 나우 무료체험(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4. 제조사 혜택인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권+ 추가 2개월 무료제공(총 6개월 무료)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4개월 무료이용권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6개월 무료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하는거예요!(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당연히 6개월 무료이용권을 선택해야겠죠!)

5. 확장 스토리지, 자동백업, 전문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구글원(클라우드 서비스) 서비스(100기가 제공) 최대 6개월까지 무료제공

6. 다양한 게임아이템, 유료 앱 구매를 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포인트를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600포인트 지급

* 4, 5, 6번 혜택은 2월 27일부터 6월 30일 기간 내 개통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SKT 갤럭시 S20 사전예약 혜택

 

다음은 SKT 사전예약 혜택입니다. 티월드 다이렉트 구매기준이에요.

1. 사전예약 선착순 이벤트입니다.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각 3천명에게 SKT의 단독색상인 아우라블루 에코백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합니다.

에코백은 배송 순서를 기준으로 패키지에 동봉되며, 상품권은 개통완료 고객 대상 사전예약 주문순서 기준으로 선착순 제공됩니다.

 

2.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사전예약 구매, 개통 시 10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합니다.

경품 목록은 삼성 에어드레서 일반 크리스탈 미러(5명), 삼성 무풍큐브 114 메탈브라운(5명),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3000(30명), 하만카돈 OnyxStudio5 블루투스 스피커(30명), 갤럭시워치 액티브2 40mm(30명) 입니다.

 

3. 선착순 1200명에 한해 오늘도착&오늘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지역에서 신청 가능하구요. 사전예약 기기를 2월 25~26일에 직원이 직접 배송해 주는 서비스예요.

오늘도착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 한해 오늘보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방문직원이 쓰던 폰

상태를 확인하고 가져간 후 당일에 바로 입금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갤럭시S10+A급 기준 최대 53만원 보상)

 

4. 마지막으로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준비한 8가지 제품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아래 사진 참고)

티월드 다이렉트 경품


 

마지막으로 KT 사전예약 혜택입니다.

1. KT샵에서 사전예약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3천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 지급

2. KT샵에서 사전예약 구매 고객 중 KT인터넷도 이용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라이언 공기청정기 지급

   사전예약 구매 고객 중 Y요금제 개통 고객 선착순 1,000명 카카오이모티콘 5종 지급

3. 아래 사진의 제품 중 1종을 지급 

 

4.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폰을 전달하고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여기오지 서비스 제공

 

5. KT샵에서 쓸 수 있는 알뜰 혜택 제공

 

 

이렇게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리하고 보니 통신사 혜택은 그닥 매력적인게 없는 것 같아요. 다 제조사에서 독박 쓴 느낌이네요.

통신사별 혜택이 공개되면 다시 올려 드릴게요. 갤럭시 S20을 구매하실 분들은 어차피 구매하실 거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다면 푸짐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