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연일 기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금방 끝날줄만 알았던 코로나 사태가 두 달 이상 지속되면서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이 생기고 있죠.

엄청난 전파력을 지닌 바이러스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면서 사람이 모이는 행사들이 다 취소되고 있어요.

여의도 봄꽃축제, 진해 군항제도 취소가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려 코로나 바이러스 전파 우려가 있기도 했죠.

행사 취소 안내

 

신안 튤립축제

 

 

그 여파로 인해 2020년 신안 튤립축제(섬 튤립축제)도 취소가 되었습니다.

2020년 4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 간 열릴 예정이었던 신안 튤립축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파 우려로 전격 취소되었습니다.

축제 취소에도 불구하고 소식을 모르거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올 방문객을 우려하여 1년 내 정성스럽게 기른 튤립을 모두 갈아 엎었습니다.

무려 100만 송이의 튤립을 모두 잘라버렸는데요 신안 튤립축제를 기다렸을 관광객들의 아쉬움도 크겠지만 1년 동안 축제를 준비했을 신안섬 주민들의 실망도 엄청 클 것 같네요.

튤립을 제거하고 있는 주민들

 

신안 튤립축제 마스코트 튤리

 

아쉬움을 달래며 작년 행사의 내용을 다시 한번 볼까요?

튤립축제는 공식행사, 공연행사, 문화 및 전시행사, 체험프로그램(자체운영), 체험프로그램(외부운영)으로 진행됐어요.

2019년 신안 튤립축제

 

 

작년에 무려 5만명이 다녀갔던 신안군의 대표축제 신안 튤립축제

2020년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축제가 취소 되었으니 모르고 방문하시는 분이 없으시길 바라요.

튤립을 아예 다 제거해버렸기 때문에 방문하셔도 아무것도 볼 수가 없습니다!!!

내년을 기약하면서 올해는 참기로 해요~~

 

모두들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