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11이 드디어 출시됩니다.

각 통신사에서는 사활을 걸고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데요, KT에서 공격적인 프로그램을 들고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이폰11 슈퍼렌탈!

 

렌탈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폰11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월 이용료를 내고 빌려쓰는 개념입니다.

어차피 아이폰11 구매 시 할부로 사면 매달 돈내는 것은 똑같은데 무엇이 다를까요?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1년이 지난 후 단말기 교체 시 위약금이 없다는 것입니다! 아이폰11 할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매달 지불하다가 1년이 지나면 다른 단말기로 위약금 없이 교체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폰 뽐뿌가 심하게 오시는 분들은 솔깃하실텐데요, 그동안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해 많은 위약금을 내고 최신단말기로 바꾸신 분들은 사용해볼만 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coupa.ng/bjwnKy

 

[사전예약] Apple 아이폰 11 Pro Max 공기계 64GB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폰11 슈퍼렌탈은 iPhone 11을 렌탈로 이용하고 계약 기간 만료 후 반납하는 휴대폰 렌탈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 특별한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하는데요, 그 혜택은 휴대폰 파손보험 및 해외 여행 혜택 패키지, 그린카 무료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추가혜택 금액만 40만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사전예약 화면

아이폰11 슈퍼렌탈의 특징 3가지 입니다.

1. 휴대폰이 파손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단말파손보험까지 기본제공하기때문에 안심하고 쓰실 수 있습니다. 파손보험은 30만원까지 보장하며 횟수의 제한은 없습니다.

2. 1년 후에 잔여할부금 때문에 휴대폰 교체를 망설이지 않아도 됩니다.

 - 잔여할부금 없이 어떤 단말로든 교체가 가능합니다.

3. 여행패키지로 편안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 인천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여행자 보험에 그린카 이용혜택까지 제공합니다. ROUNGE L 이용권 4매를 제공하며, 여행자보험은 최대 2,000만원 보상, 여행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린카 4시간이용권 4매를 제공합니다. 

https://coupa.ng/bjwnNr

 

[사전예약] Apple 아이폰 11 Pro Max 공기계 256GB

COUPANG

www.coupang.com


자 이제 가입방법과 가장 중요한 렌탈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1 슈퍼렌탈

가입대상아이폰11 시리즈를 신규/기변 개통하는 개인/법인 고객입니다.

가입기간19년 10월 25일부터 20년 1월 31일까지 3개월 간 가입하실 수 있어요. 이 기간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개통할 때 바로 선택을 해야 하는 점 기억하세요!

가입방법전국대리점/플라자 또는 KT샵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주의사항입니다.

아이폰11 슈퍼렌탈은 아이폰11을 쓰다가 좋아서 계속 쓰실 분은 절대 가입하지 마세요. 최대렌탈기간인 36개월이 지나면 렌탈계약은 자동해지가 되고 아이폰11을 반납해야 합니다.

그러니 1년 후에 다른 단말기로 바꾸실 분들만 가입하는 게 좋겠죠?

기본 렌탈기간은 24개월이고 해지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12개월이 자동연장되어 최대 36개월까지 계약이 유지됩니다.

25개월차부터는 10%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고 해요.(이 기간까지 쓰고 있는 흑우 없제? 이 상품은 무조건 1년 쓰고 갈아타야 이득!)

그리고 12개월 후에 KT에서 단말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타 통신사로 이동시 렌탈계약기간 이내 해지로 간주되어 중도해지변상금이 발생합니다!

또한 계약기간  만료 후 단말기 미반납 시에도 미반납변상금이 발생합니다.

반납기준도 있습니다. KT가 정한 7가지 항목을 통과해야 하는데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멀쩡하게 정상작동 하는 상태여야 반납이 가능합니다. 항목을 읽어보면 조금 까다롭기는한데 구성품 분실을 제외하면 정상적으로 쓰기만 하면 모두 반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항목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렌탈요금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아이폰11 의 출고가를 24개월 할부로 했을 때 월이용료와 동일합니다.(할부수수료 포함 금액) 

 

렌탈은 어쨌든 내 소유가 아닌 것 같아, 난 내 단말기를 가질거야!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와 관련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fecvs.tistory.com/23

 

KT 아이폰11 슈퍼체인지 완전 분석!

아이폰11이 출시되었습니다. 각 통신사에서는 사활을 걸고 아이폰11 가입자를 유치하고 있어요. 통신사별로 아이폰11 가입프로그램을 내놓았는데요, KT에서는 아이폰11 슈퍼체인지라는 프로그램을 내놓았습니다...

lifecvs.tistory.com

 

자신의 이용스타일을 참고하셔서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