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현관등은 센서등이 아닙니다.

그래서 밤에 집에 들어오면 따로 불을 켜줘야 하는데 불을 켜기 전까지는 어두워서 불을 켜는것 자체가 꽤나 불편하죠.

그래서 현관등을 센서등으로 교체해줄까 하고 알아보다가 좋은 물건을 발견했어요.

사실 현관등 자체를 센서등으로 교체하는 건 뭔가 번거롭기도 하고 비용도 많이 들 것 같은데 검색을 하다보니 그냥 탈부착형 센서등이 있더라구요. 바로 이거다 싶었습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바로 질렀는데요, 제품 수령해서 사용한 후기 지금 바로 갑니다.

저는 쿠팡에서 마이플레이 동작감지 센서등이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먼저 가격은 8,840원!!! ㅋㅋㅋ 정말 저렴하네요.

 

다음은 외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손바닥만한 하얀박스에 제품이 담겨 있는데요, 뭐라 평가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심플합니다.

제품아웃박스

 

 

개봉을 하면 설명서, 본체, 받침대, 부착스티커가 들어있네요.

본체 크기는 손바닥만하네요. 둥글둥글한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아주 앙증맞아요.

구성품도 더이상 설명할 것이 없을 정도로 단순하네요 ㅋㅋㅋ

설명서, 본체, 받침대, 스티커

 

받침대와 결합한 모습이에요. 받침대에는 자석 기능이 있어요. 받침대 아래쪽에도 자석, 위쪽에도 자석이 있어서 센서등과 받침대가 자석으로 결합되고, 받침대와 부착할 위치가 자석으로 결합되는 구조입니다.(철판재질의 부착장소에 한함)

자석으로 부착되기 때문에 센서등을 360도 아무 방향으로나 돌려서 설치할 수 있어요. 각도조절이 굉장히 쉬워요.

받침대와 결합한 모습
이렇게 각도를 자유자재로 설정

 

불을 한번 켜보겠습니다.

다섯개의 LED 전구가 꽃잎 모양으로 들어가 있네요. 위의 사진에 ON OFF는 불빛의 단계입니다.

ON은 약한 불빛, OFF는 강한 불빛이에요. 이렇게 두단계로 불빛 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요.

auto는 밤에 센서로 불을 작동하게 하는 기능을 말하는거고 auto 반대쪽은 불을 그냥 계속 켜놓는 모드입니다.

불이 켜진 곳에서 켜도 밝음이 느껴지죠?

불을 켠 모습

 

 

자 이제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주목적인 현관센서등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현관문이 철판이라 현관문에 부착을 했는데요, 문에 부착을 하려니 미끄러져서 흘러내리길래 문틀 위쪽에 부착을 했습니다. 현관문에도 스티커로 부착하면 고정해서 부착이 가능한데, 언제 어디로 위치를 이동할지 모르니 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자석으로만 부착을 했어요. 꼭 스티커가 아니더라도 제품 아래쪽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아무거나 받쳐주면 현관문에도 부착은 가능할 것 같아요.

문틀이 좁아 부착부위의 70% 정도만 밀착이 되었는데 자석이 강해서 그런지 잘붙어 있었어요.

이렇게 현관문틀 위쪽에 부착했어요

 

자 그럼 작동을 해볼까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LED 빛 ㅋㅋㅋ

이렇게만 보니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 모르시겠죠?

그래서 비교사진 들어갑니다.

불이 들어온 모습

 

 

왼쪽사진이 왜 안나오냐구요? 아니 저게 자료 사진입니다. ㅋㅋㅋ 불이 하나도 없을 때의 시야 그대로예요. 말그대로 암흑입니다. 아무것도 안보여요. 더군다나 들어오기 전에 복도불이 켜지기 때문에 눈이 부신 상태로 더더욱 아무것도 안보이죠. 왼쪽은 불빛이 없을 때 현관을 찍은 사진, 오른쪽은 센서등이 작동을 했을 때 현관을 찍은 사진입니다.

제품 작동 전후

 

https://coupa.ng/bjjxRk

 

마이플레이 동작감지 센서등

COUPANG

www.coupang.com

 

어떤가요? 드라마틱한 효과가 느껴지시나요? 저는 백프로 만족입니다.

오히려 아주 밝아지는 빛보다는 저렇게 은은하게 형태만이라도 보여줄 수 있는 빛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을 두개를 샀는데요. 하나는 이렇게 현관에 그리고 하나는 거실을 지나 안방 가는 길에 설치를 했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밤늦게 들어올 때 불을 켤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조만간 하나 더 구매해서 주방 쪽에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아, 제품 작동은 AAA사이즈 건전지 3개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제품에는 미포함이라 따로 구매를 해주셔야 해요. 

이렇게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을 이제야 알았다니ㅠㅠ 더군다나 혜자 가격이라니!!!

여러분 이렇게 좋은 제품 안사실거예요? 꼭 이제품이 아니라도 비슷한 종류의 센서등이 무지 많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도 않으니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그럼 이만 마칩니다.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