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뜨거운 여름이 돌아왔어요.

여름하면 생각나는 시원한 얼음!!!

그냥 얼음이 아닌 녹지 않는 얼음, 안녹는 얼음!!!

왕구슬얼음틀을 소개합니다.

요즘 홈카페 열풍을 타고 홈카페 소품으로도 딱인 얼음틀이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왕얼음틀 구매후기입니다.

 

펄라이프의 왕얼음틀 두종류를 구매했어요.

하나는 지름 6cm 왕얼음틀 1구, 다른 하나는 지름 4.5cm 왕얼음틀 6구 제품이에요.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위해 각각 크기와 갯수가 다른 제품을 구매했어요.

사진을 보면 크기가 달라보이죠? 둘 다 실리콘 소재라 무독성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과 사용예가 적혀있네요. 본격적으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왕구슬얼음틀

 

먼저 지름 6cm 1구짜리 왕얼음틀부터 살펴볼게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왕얼음틀을 세워놓기 위해 플라스틱 받침이 있고 가운데 얼음틀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위쪽에는 물을 담기 위한 구멍이 뚫려 있네요.

투명한 플라스틱과 하얀 실리콘으로 이루어진 왕얼음틀은 깔끔함 그 자체입니다.

하이볼 얼음틀

 

 

열어보면 이렇게 반원 모양의 틀로 나눠집니다.

아무래도 얼음틀이다 보니 구조도 단순하고 더 설명할 것도 없네요.

왕얼음틀

 

바로 물을 채워보도록 할게요.

원래는 닫은채로 위쪽에 뚫린 구멍을 통해 물을 넣어야 하는데 사용 원리를 설명하기 위해 열어서 반만 채워 보았어요.

반을 채우고 틀을 닫아준 다음 위쪽 구멍을 통해 마저 물을 채워주었습니다.

구멍에 물을 넣어줄 때 물이 좀 넘쳐 흘러도 괜찮아요. 오히려 꽉채워주면 완전히 동그란 모양의 예쁜 얼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빅아이스볼

 

 

원래는 이렇게 뚜껑을 닫은채로 이 구멍을 통해 물을 채워주시면 돼요.

물을 다 채운 모습입니다.

이대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주면 끝!

결과는 마지막에 보여 드릴게요^^

아이스볼메이커

 

다음은 지름 4.5cm 6구짜리 얼음틀입니다.

얘는 마치 6구짜리 계란판처럼 생겼어요 ㅋㅋ

무슨 카멜레온 눈처럼 생긴것도 같네요.

 

1구짜리 얼음틀과 달리 6구 왕얼음틀은 실리콘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아무래도 바닥이 넓어서 실리콘만으로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정말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요 촉감이 좋습니다 ㅋㅋㅋ

구멍이 없는 부분이 바닥, 구멍이 뚫린 쪽이 위쪽이에요. 얘도 마찬가지로 닫은 상태에서 위쪽 구멍을 통해 물을 채워주면 됩니다.

 

 

이렇게 구멍마다 물을 채워주세요. 물을 다 채운 모습입니다.

 

 

이제 두 개의 왕얼음틀을 냉동실에 넣고 얼때까지 기다려 볼게요.

 

 

한참이 흐르고...

 

1구와 6구짜리 얼음이 완성된 모습이에요.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1구짜리는 스노우볼 같은 느낌이네요. 좀 더 맑았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6구짜리 얼음의 테두리에 지저분한 부분은 그냥 손으로 똑 떼면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6cm짜리 얼음이 보기에도 훨씬 커보이네요.

동그란 수정구슬처럼 예뻐요. 맘에 드네요ㅋㅋㅋ

컵에 넣어봤습니다. 1구짜리는 꽤나 큰컵인데요 꽉차네요.

넓은 투명 유리컵에 넣으면 꽤나 예쁠 것 같아요. 쥬스, 콜라 등 색깔이 있는 액체로 얼음을 만들면 더 예쁘겠네요.

좀 더 많은  예시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급하게 리뷰하는 관계로 여기서 마칩니다 ㅎㅎㅎ

일반 얼음보다 훨씬 오래가는 왕얼음, 안녹는 얼음, 녹지 않는 얼음틀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홈카페 소품으로도 딱입니다. 얼음 하나 띄우고 인스타에 올릴 감성사진 한장 찍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이상 왕얼음틀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참고로 저는 여기에서 구매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lab/products/5004609847

 

60mm아이스빅볼 원형 얼음틀 냉동실 하이볼 동그란 식용 안녹는 둥근얼음통 아이스볼메이커 : 안�

[안전생활] 당신의 안전한 쇼핑생활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afe-lab/products/5002488119

 

45mm동그란 얼음틀 6구 아이스볼 냉동실얼음통 안녹는 식용 하이볼 동그라미 왕 구 얼음 : 안전생�

[안전생활] 당신의 안전한 쇼핑생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