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돈내산 발톱무좀 치료 케라셀 네일 2주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케라셀 네일 사용 전 이야기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lifecvs.tistory.com/45

 

발톱무좀 케라셀 네일 사용후기 발톱영양제 발톱 울퉁불퉁 가로줄

언제부턴가 발톱이 울퉁불퉁 해지더니 발톱 끝이 두꺼워지는 증상이 나타났어요. 그냥 잘 깎아주면 되겠거니 가만히 방치했더니 심각한 수준으로 발톱이 손상됐어요. 평소에도 발관리를 잘안��

lifecvs.tistory.com

 

그냥 긴말 필요없이 사진으로 쭉 보여 드릴게요.

일주일 단위로 올린다고 했는데 귀차니즘 끝판왕 제게는 좀 버겁네요.

그래서 2주 사용 후기 올립니다 ㅎㅎㅎ

첫째날 상태는 이전 글에서 확인하셨을테니 2일차부터 쭉 올릴게요.

이 기간동안 두 번 정도 바르는 걸 빼먹었습니다. 즉 14일 중 12일을 발라준 상태입니다.

 

일자별로 그냥 쭉 올릴게요~

3일째모습입니다.

큰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4일째모습입니다.

 

5일째모습입니다.

 

6일째모습입니다.

바르기 전에 찍은 사진이네요.

좋아진 것 같나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7일째모습입니다.

 

8일째모습입니다.

뭔가 좋아진 것 같기도 하고 그냥 발톱이 자란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여전히 왼쪽 발톱은 두껍습니다.

 

9일째모습입니다.

뭔가 정상발톱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기분 탓일까요?

 

10일째모습입니다.

발톱이 엄청 차오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왼쪽발톱 오른쪽발톱이 비슷해지지 않았나요?

 

11일째모습입니다.

발톱두께도 좀 얇아진 느낌이 나지 않나요?

그냥 제가 느끼기에 그렇습니다.

 

12일째 모습입니다.

발톱두께는 얇아지고 발톱은 점점 차오르는 느낌입니다.

이대로 낫는 걸까요?

 

13일째 모습입니다.

매일매일 보니 변화를 못느끼겠어요.

좋아지고 있는게 맞는걸까요?

 

드디어 14일째 모습입니다.

광고에서는 2주 완성이라고 했으니 결과가 어떤지 볼까요?

일단 발톱이 자라서 그런건지 모양이 많이 정상과 비슷해졌습니다.

 

발톱두께도 확실히 줄어든 것 같아요.

이건 사진으로 비교해봐도 확연히 차이가 날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리 봐도 발톱이 길어서 그런듯한 느낌도 듭니다.

빨간색이 아니라 노란색 부분을 보면 발톱이 비어있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그래서 발톱을 깎아봤습니다.

이런 역시나 다 부스러져버리는군요. 실망했습니다ㅠㅠ

아래 사진은 정말 극혐이니 보기 싫으신분은 뒤로가기...

 

네 이렇게 파먹은것 마냥 부스러집니다.

건강한 발톱은 조직이 치밀하고 단단하죠.

무좀 걸린 발톱은 썩은 나뭇가지처럼 속이 비어있는 느낌이에요.

그런데 확실한 건 파먹은 자리가 예전보단 나아졌습니다.

무좀이 좀 심해서 더딘 것 같아요.

 

좀더 영양을 제대로 주기 위해 발톱을 깎고 케라셀 네일을 발라주었습니다.

제대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광고에도 확실한 효과를 위해 3~6개월 간 꾸준히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어차피 용량도 3개월치이니 꾸준히 사용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첫째날과 마지막날 비교샷을 보여드릴게요.

효과는 여러분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발톱두께는 8일차에 처음 찍어봤네요.

왼쪽 1일차 오른쪽 14일차
왼쪽 8일차 오른쪽 14일차

 

3개월까지 꾸준히 치료할 예정이며 2주 후에 다시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